CLOSE
전체
강좌
강사
배송/결제
동영상 재생
1 동영상 재생


1. Microsoft Store연동 설치 진행 



(1) Microsoft Store 로 연동되어 설치가 exe 파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 [시작] > [설정]으로 진입


 

(2) [앱] > [앱 및 기능]  


 

 

(3) [앱을 가져올 위치 선택] 란에서 [제한 없음]으로 설정 후 파일 재설치



 2. 프로그램 충돌로 인한 Conflict.n폴더 생성

(1) 실행 중인 스타플레이어 모두 종료
[시작] > [작업 관리자 검색] > [세부정보] > StarPlayerAgent64.exe 선택 > 작업끝내기
(작업 관리자에서 세부정보가 보이지 않는다면 자세히 클릭 후 진행)



(2)내컴퓨터(내 PC) > 로컬디스크(C:) > Program Files (x86) > Axissoft > StarPlayerAgent폴더 진입
Conflict.n​ 폴더 확인 시 uninstall.exe파일 실행 후 프로그램 제거 후 재설치 진행



3. 인증서 오류

(1) 크롬/엣지/웨일브라우저 최신버전 유지 
(각 브라우저 설정 > 정보 > 최신버전 확인)

(2) 최신 버전 설치 후에도 동일 현상 발생 시 플레이어가 열린 상태에서 새 탭을 추가하여
주소창에 [ https://localhost.axissoft.co.kr:3453/starplayer ] 입력 > 엔터 후 접속


 

 

 

 4. 플레이어를 차단하는 백신프로그램


 

(1)백신프로그램(McAfee / V3 / Avast Free Antivirus 등) 플레이어를 차단할 수 있는 백신

프로그램 제거

(알약 / v3 등 삭제가 어려운 경우 중지 후 재 시도)

 

(2)관공서 및 사내에서 수강하는 경우 네트워크 보안 및 사내 백신프로그램으로 인해 플레이어가 정상 설치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해당 담당자분께 확인 요망

 

 

 5. 로컬 디스크(C:)에 Program파일 


 

(1) 로컬 디스크(C:) 에서 알 수 없는 [Program 파일]이 확인되는 경우


(2) 소프트웨어 설치가 실패 또는 중단될 경우 또한 호환/지원되지 않는 OS에 설치된 프로그램(: 64bit os 32bit 프로그램 설치)으로 인해 발생하는 이슈로 Program 파일 이름 변경으로 해결


 

(3) Program 파일 오른쪽 마우스 클릭 à 이름 바꾸기(M) ex) Program0 / Program1

 

 

 


 

2 동영상 재생

1. 플레이어 최신 버전 업데이트

 

 (1) 기존 스타플레이어 제거 후  [http://www.axissoft.co.kr/solution_test_starplayer.php] 페이지로 접속

 (2) 해당 페이지에서 하단에서 확인되는 [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] 빨간 폰트 클릭 후 pkg파일 설치 진행

(3)해당 페이지에서 확인이 어려울경우 크롬 또는 사파리 url란에 "https://cab-starplayer.service.concdn.com/starplayer/StarPlayerAgent_1.1.15.17.pkg" 입력 후 파일 설치

 

 

 


 

2. 스타플레이어 아이콘이 깜빡입니다/스타플레이어 설치 후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.

(1) 상단 애플 아이콘 클릭 > 시스템 환경설정


 

(2)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진입 > 파일 및 폴더 진입


 

(3) StarPlayerAgent항목 다운로드 폴더 체크 후 10초 뒤 상단바에 스타플레이어 아이콘 생성 확인  

 

 


 (2-1)mac os ventura 의 경우 시스템 설정 > 일반 > 로그인 항목 진입


 

(2-2) 백그라운드에서 허용 목록에서 AXISSOFT Co.,Ltd. 활성화 > 강의 확인 

  

 

3. 캐시 삭제 후 재 설치 진행

 

(1) “Finder” 실행 후 오른쪽 상단의 user name 영역을 선택 ( 예시 : test 계정 )

-집모양 아이콘은 파인더 환경설정 > 사이드바 집모양(예 : USER)아이콘 체크 후 확인 가능합니다.


 

 

(2) 단축키 [Command + Shift + . ]를 눌러 숨김 폴더를 모두 볼 수 있도록 한 후


 

 

(3) [라이브러리(또는 Library)à [Caches]로 이동  


 




 

 

(4) [com.axissoft.StarPlayerAgent] 폴더 제거 이후 스타플레이어 에이전트 재설치 후 해결